인기 유튜브 채널 <코믹마트-킬링타임>, <나가요> 동시 PPL 광고 실시
페이지 정보
작성자 게시판지기 작성일23-04-17 15:43 조회83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김복남맥주가 화제의 유튜브 드라마
<킬링타임>과 <나가요>에
PPL 협찬 광고를 실시합니다.
<킬링타임(코믹마트)은 SBS 출신 개그맨들이 직장인들의 일상을 웃음 가득히
담아내고 있으며, 매회 수백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>
<나가요는 정통 성인물을 표방하여 김복남맥주의 고객층과
정확히 부합하는 인기 웹드라마입니다>
제작진과 출연자들도 진심으로
<안주는 김복남맥주가 최고> 라 칭찬해주시며,
대본에 따라 억지로 먹는게 아니라 즐겁게 먹고 있다는
얘기들을 해주셨습니다.
김복남맥주 본사는 가맹점주의 만족을
맨 앞에 두고 마케팅에 최선을 다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